[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굿타임포키즈’는 세 아이의 엄마가 오직 아이들을 생각하며 아이를 위해 만들어진 성장기 어린이 전용 화장품이다. 굿타임포키즈는 아이의 여린 피부에 나쁜 성분은 덜어내고 착한 성분만을 담기 위해 노력했다.
새로 런칭한 3종 제품(샴푸, 바디워시, 포밍 클렌저)은 식약처 지정 KC피부임상연구센터로부터 피부자극테스트 결과 전제품 저자극 성분 판정을 받았다.
3종 제품 공통적으로 세계미네랄수 4종, 특허받은 자연유래성분, 자연유래 계면활성제 등 EWG그린등급의 안심 성분 함유가 되어있으며 실리콘, 유해성분 24종이 無첨가되어 성장기 어린이뿐 아니라 온 가족이 사용가능하다는 것이 업체측 설명이다.
굿타임포키즈 3종 제품은 CGMP 인증 기업에서 인공향료, 인공색소, 방부제와 화학 계면활성제를 제외하고 자연에서 추출한 계면활성제와 영양성분의 숙성, 저온 초음파 추출과정을 거쳐 제조되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업체측 담당자는 “한의사 윤정선 박사와 연구개발되어 다년간의 테스트를 진행해 출시된 제품인 만큼 많은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으며 “현재 스마트스토어에서 굿타임포키즈 3종 출시 기념 리뷰 이벤트 진행 중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