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바른손라이프사이언스는 자사의 비케어드 이오틴이 KBS ‘무엇이든 물어보살’ PPL 이후 전월 동기 대비 매출이 300% 이상 상승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주부터 방영된 KBS 예능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보살들이 마신 음료인 바른손라이프사이언스 비케어드 ‘이오틴’은 새콤달콤한 자몽맛의 프로틴 이온음료로 MZ세대가 선호하는 편리한 RTD (ready to drink) 트렌디 음료인 동시에, 나이가 들수록 근력이 떨어지는 부모님 선물로도 적합한 제품이다.
지난주 KBS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보살들의 첫 음료 PPL 환영과 함께 의뢰인들과 두 보살이 이오틴을 마시는 장면이 방송되었다.
바른손라이프사이언스 비케어드 이오틴 관계자는 “더운 여름철 프로틴과 수분보충을 한꺼번에 해줄수있는 음료 이오틴이 속 시원하게 고민을 답답한 풀어주는 무엇이든 물어보살과 만나 시너지 효과를 낸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더운 여름밤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과 함께 시원하고 건강하게 즐길수 있는 ‘이오틴’과 함께 하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