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가전 수입 유통 전문기업 게이트비젼㈜은 스웨덴 친환경 제습기 브랜드 우즈의 제습기 제품 라인업을 공개했다.
북유럽 스타일의 모던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우즈 제품은 30평에서 140평까지 커버 가능한 가정용, 산업용 제습기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러한 우즈 제습기 라인은 최소 13.5L에서 최대 41L까지 제습 가능한 탁월한 성능으로 집안, 공장 등 다양한 장소에서 사계절 내내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습한 지하실, 공장 등의 저온 환경에서도 탁월한 성능을 선보여 산업용제습기로 내놓은 제품이다.
우즈의 우수한 저온 제습 능력은 제품에 탑재된 I-ECO Defrost 지능형 기술을 기반으로 한다. 기존 제습기들이 18℃부터 27℃ 사이의 제습 범위에서 정상 작동하는 반면, 우즈는 I-ECO Defrost 기술을 통해 실내 온도와 습도를 감지하여 컴프레셔 시스템을 최적화함으로써 냉장고보다 낮은 최소 +2℃부터 최대 +35℃까지 다양한 환경에서 완벽한 제습 기능을 발휘한다.
또한 온도와 습도를 측정하고 상황에 맞춰 스마트 케어하는 제습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친환경 R290 가스를 도입해 지구온난화지수(GWP)가 타제품에 비해 낮으며 온실가스 배출을 감축하기 위한 에너지 효율이 높은 것도 특징이다. 에너지 절약 품질이 우수한 가전기기에만 부여되는 미국 환경 보호청 에너지스타 인증도 받았다.
한편 우즈 브랜드 관계자는 “고객만족을 위하여 품질보증 2년 무상 A/S를 진행하고 있으며, 스웨덴에서 개발 및 제조된 우즈는 고온 제습 환경뿐만 아니라 +2℃의 저온 환경에서도 탁월한 기능을 자랑해 프리미엄 제습기 시장을 선도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