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04(목)
주안 파고다어학원 로즐린 아이엘츠, 점수보장반 관리형 수업 오픈
[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파고다어학원의 메인 프로그램인 점수보장반 유형이 세분화됨에 따라 인천 파고다어학원 로즐린 아이엘츠(IELTS) 수업도 체계적인 관리와 1:1 첨삭, 컨설팅 등의 혜택을 담은 수업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파고다 점수보장반은 말 그대로 학생들이 목표점수까지 도달하기 위해 선생님의 케어와 최적의 학습 환경을 제공하며, 비싼 아이엘츠 응시료 환급까지 받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로즐린 아이엘츠는 ‘점수보장반 기본반’과 ‘점수보장반 관리형’으로 나뉘는데 응시료 혜택만 받고 싶다면 기본형을 선택하면 된다. 반면, 관리형의 경우 응시료 환급, 교재가 무료 증정된다. 추가로 목표점수를 초과 달성 시 장학금까지 지급되기 때문에 한 달 동안 열심히 공부하고, 결과까지 좋다면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천학원 로즐린 선생님은 “아이엘츠는 고액의 응시료 때문에 대부분의 학생이 시험준비가 되지 않으면 쉽게 시험을 보지 않는다. 그래서 단기간에 목표하는 점수를 얻기 위해서는 기출문제를 통한 실질적인 문제풀이 위주의 수업이 필요하며, 라이팅과 스피킹 반복훈련과 선생님 첨삭을 통한 세심한 케어가 필요하다”고 밝혔다.

아이엘츠 기본기는 있지만, 라이팅(Writing)과 스피킹(Speaking) 연습만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서 파고다 로즐린 아이엘츠는 1:1 비대면 첨삭수업도 별도로 개설되어 있다. 코로나로 침체되어 있었던 유학 길이 조금씩 열리면서 아이엘츠(IETLS) 시험의 중요성은 더더욱 강조되고 있다.

인천 부평에 위치한 파고다 인천학원은 9월 17일부터 28일까지 레드위크(얼리버드 사전등록)기간으로 최대 25% 할인(과목별상이)을 받을 수 있다. 아이엘츠는 최대 20%까지 할인 가능하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824.94 ▲30.93
코스닥 840.81 ▲4.71
코스피200 388.53 ▲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