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해밍턴부대찌개는 가을 시즌을 맞이하여 2021년 신메뉴 ‘부대 떡볶이’를 최근 전국 동시 출시했다고 밝혔다.
부대찌개와 떡볶이는 대한민국 남녀노소 좋아하는 대표적인 메뉴 중 하나로써 이번 신메뉴는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떡볶이가 분식을 벗어나 부대찌개를 만나 이색 요리로 재탄생했다.
해밍턴부대찌개 신메뉴 ‘부대떡볶이’는 시그니쳐 메뉴인 ‘해밍턴부대찌개’에 매콤달콤 ‘떡볶이’의 조합과 더불어 밥과 함께 든든한 한 끼 식사로도 즐길 수 있다.
해밍턴부대찌개 관계자는 “해밍턴부대찌개를 맛있게 드셔주시고, 찾아주신 고객들이 해밍턴과 함께 했을 때 더 즐겁고 맛있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신메뉴 연구 및 개발을 통해 새로운 맛을 선사하겠다.”며 “안주하지 않고 해밍턴부대찌개를 좋아하는 고객들의 의견을 항상 경청하면서 최고의 맛을 위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해밍턴부대찌개의 ‘부대떡볶이’는 전국 해밍턴부대찌개 매장 및 배달의 민족 등 배달 어플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국 요리를 위한 해밍턴부대찌개의 사골 육수 및 부대떡볶이 육수, 가을캠핑에 맞는 양념곱창, 매콤막창, 닭발, 석쇠불고기 등의 사이드 메뉴도 전국 매장에서 별도로 선보이고 있다.
관계자는 "가맹점주와의 동반 상생을 위해 코로나로 창업을 고민하고 있는 예비 창업자들을 지원코자 선착순 30개점 혜택을 100개점으로 확대해 ‘로열티 면제, 물류보증금 면제, 광고비 면제, 마케팅 무상지원’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