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로원홀딩스의 럭셔리판다가 12월 21일 청담 리베라호텔에서 열릴 ‘2021 대한민국 최고경영자 대상’ 인증식에서 글로벌경영 부문 대상을 수상할 예정이다.
럭셔리판다는 온라인 명품 쇼핑 플랫폼으로 지난 2018년에 명품 화장품에서 출발한 럭셔리판다는 명품백, 명품 의류 잡화까지 아이템을 확장하며 최근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
온라인뿐만 아니라 강남 라마다 호텔에 1000여평 규모의 오프라인 매장 또한 함께 운영하고 있다.
로원홀딩스는 면세점 사업도 병행하고 있어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명품들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또한, 이태리 부띠끄와 단독 계약을 통해 현지의 다양한 제품을 보다 빠르게 만나 볼 수 있다.
로원홀딩스 전체 계열사의 2021년 상반기에만 3천억원의 매출을 올리며, 22년 상반기에 충주에 오프라인 2호점을 오픈을 준비해 점차 사세를 확정할 계획이다.
특히 태리 부띠끄와 계약을 통한 30만개의 다양한 명품 상품 연동으로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다.
이어 국내 배송의 경우 당일 배송은 물론, 100만원 이상의 제품 구매시 서울 전역에 한해 당일 퀵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명품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만큼 가품에 대한 이슈에 대해 200% 정품 보상제를 실시하고 있다.
로원홀딩스 '럭셔리판다' 나수민대표는 “ ‘2021 대한민국 최고 경영자 대상’ 을 수상하게 되어 진심으로 영광이다”라며 “온,오프라인의 사세 확장을 통해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명품 플랫폼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