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22일, 배우 임현주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싱그러움을 담은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셀러브리티와 패셔니스타의 사랑을 받고 있는 프렌치 감성의 디자이너 브랜드 루에브르(LOEUVRE)와 함께했다.
임현주가 사랑한 여름날의 여유롭고 나른한 일상을 그대로 담아 한층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그녀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으며, W컨셉에서 단독으로 선 공개한다.
화보 속 그녀는 크롭 기장의 시원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여름 자켓을 캐주얼하면서도 모던하게 그녀만의 스타일로 소화하였고, 컬러 배색 니트 탑, 아노락 블라우스, 간결한 실루엣의 미니 원피스, 데님 등과 함께 특유의 자연스럽고 매력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특히, 원피스와 자켓에 캔버스 소재의 핸드백을 톤온톤으로 매치하는 등의 임현주의 감각적인 패션 센스를 엿볼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그녀가 착용한 가방은 루에브르의 베스트 셀러인 ‘삭 드 벨로(Sac de Velo)’와 ‘삭 드 쟈당(Sac de Jardin)’으로, 여름을 대비해 가볍고 고급스러운 패브릭 소재를 적용했다.
루에브르와 임현주가 함께한 화보와 영상, 그리고 그녀가 선택한 아이템들은 모두 W컨셉 공식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