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주)올리브인터내셔널의 자사 브랜드, 성분 에디터의 ‘그린토마토 포어리프팅 앰플 플러스(이하 장영란 모공앰플)가 올리브영 입점과 동시에 스킨케어 카테고리 랭킹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장영란 모공앰플은 7월에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 정식 입점 후 지난 7월 11일 올리브영 스킨케어 카테고리 랭킹 1위에 올랐다.
성분에디터의 장영란 모공앰플은 남녀노소 여름철 가장 큰 피부 고민인 모공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1회 사용 및 2주사용 모공개선은 물론 탄력, 기미 개선을 포함해 9가지 항목의 인체 적용 시험을 통과했다. 모공 개선에 대한 확실한 효과 덕분에 입소문을 통해 온라인 상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성분에디터 관계자는 “올리브영 입점과 동시에 스킨케어 카테고리 1위를 차지한 것은 매우 주목할만한 성과”라며 “좋은 성분과 확실한 효과라는 성분에디터의 원칙과 진정성이 고객분들께 통한 것 같아 기쁘다. 앞으로도 고객분들을 위해 진정성 있는 제품을 선보이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성분에디터는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7월 한 달 간 그린토마토 포어 리프팅 앰플 플러스 30ml 기획상품을 1만5900원에 제공하는 ‘스페셜케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성분에디터가 입점한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