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IT 전문기업 인디앤드코리아가 지난 20일신규 오픈한 복지드림의 복지서비스 품질 고도화를 위해 블루프로그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복지드림’ 이용 고객사들은 별도 로그인이나 가입 절차 없이 주변 맛집, 카페 등 현장에서 바로 할인 받을 수 있게 되었으며, 복지드림의 서비스 콘텐츠 영역을 오프라인으로도 확대하여 온∙오프라인 통합 복지서비스 활성화의 장을 마련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상호 서비스 홍보를 통해 양사가 보유한 핵심 경쟁력을 강화한다는방침이다.
‘복지드림’에서는 ㈜블루프로그와의업무 제휴를 통해 전국 제휴 오프라인 매장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한 단계 더 나아가 워케이션 복지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워케이션은 일(Work)과 휴가(Vacation)의 합성어로, 일정 기간 휴양지에서 근무하면서
퇴근 후에는 휴가를 즐기는 새로운 근무 형태다.
인디앤드코리아 오상훈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기존의 온라인 상품 위주였던 복지몰의 한계를 뛰어넘어, 복지서비스의 폭을 오프라인 영역까지 확대할 수 있게 되었다”며 “기업과 단체, 임직원 모두가 개인의 취향에 맞는 복지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복지콘텐츠 영역 확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이라고 밝혔다.
블루프로그 이준석 대표 역시 “복지드림을 이용하는 고객이 오프라인에서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혜택을 늘려 나갈 예정이며, 다양한 워케이션 프로그램을 통해 기업 임직원을 위한 복지상품도 확충하겠다”고 밝혔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