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포블게이트는 주식회사 FD인터내셔널과 국내외 마케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2019년 설립된 포블게이트는 정보보호 관리체계(ISMS) 인증을 기반으로 가상자산을 모바일로 거래하는 투자 플랫폼을 운영한다. 또한 해당 플랫폼은 다중 서면 기술을 통해 Cold wallet 보관, 데이터 모니터링 등의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페이스북, 카카오톡 간편 로그인 및 트레이딩 뷰 차트를 지원한다.
현재 포블게이트 플랫폼에서는 24시간 보안 관제 시스템을 기반으로 쟁글 공시, 가상자산 등락률,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포블게이트 관계자는 “다시 한번 큰 도약을 준비하는 시점에서 포블게이트는 주식회사 에프디인터내셔널과 MOU를 체결하게 되었으며, FD인터내셔널은 (이하 FD그룹) 그룹 내에 있는 자회사들을 통해 다방면에서 업무를 지원할 수 있다”며 “특히 FD그룹은 오래되지 않은 블록체인 글로벌 시장에서 노하우와 경쟁력을 가지고 있으며, FD그룹은 자회사들과 함께 포블게이트와 업무협약을 맺으며, 상장하게 될 많은 기업들에게 블록체인 전문 컨설팅 및 마케팅을 지원할 예정이다”라며 말했다.
FD인터내셔설 관계자는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블록체인 관련 비즈니스, 국내외 마케팅 등과관련해 지속적인 협업 및 제휴를 이어갈 계획이며, 포블게이트의 블록체인 기술력과 FD그룹사의 인프라를 결합함으로써 국내외 비즈니스 및 마케팅 판로를 확장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