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힐링쉴드가 애플워치 풀커버 베젤링 케이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힐링쉴드 애플워치 풀커버 베젤링 PCC 케이스는 애플워치 1세대부터 SE, 7세대까지 사이즈별 전 기종 호환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라운드 형태의 모서리를 가진 베젤과 측면을 커버해 스크래치와 파손을 방지할 수 있는 제품이다.
출시된 케이스 색상은 총 9가지로 애플워치 색상 그대로 표현이 가능한 투명 클리어와 화이트, 블랙, 퍼플 등 유저가 원하는 스타일링에 따라 자유로운 색상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고밀도 PC(Polycarbonate) 소재로 제작된 힐링쉴드 애플워치 케이스는 외부 충격과 변색에 강하며 1g의 가벼운 무게감과 0.5mm의 초슬림 두께감으로 착용 시 슬림한 핏 감을 제공한다.
관계자는 “애플워치 측면에 위치한 다이얼과 버튼의 중앙까지 커버 가능한 일부 베젤링 케이스의 경우 쉽게 벗겨져 분실 위험이 높다는 소비자의 의견을 수렴해 풀커버 형태의 디자인으로 제작했으며, 원상태로 돌아가려는 복원력을 가진 소재 사용으로 오랜 기간 착용 시에도 케이스가 늘어나 헐거워지는 현상은 발생되지 않는다”라고 전했다.
해당 제품은 힐링쉴드에서 판매 중인 애플워치 전용 액정보호필름과 호환 사용이 가능하며 측면 테두리 보호필름이 부착된 경우 착용이 어려울 수 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