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소형가전 브랜드 미마전자가 2단 계란찜기 'MEB-EC16W' 제품을 선보였다.
간편하게 계란이나 찜요리를 할 수 있는 미마전자 2단 계란찜기 'MEB-EC16W'는 최대 계란 14개까지 동시 조리가 가능하며, 1단-2단으로 선택적으로 조리할 수 있어 계란과 함께 다른 식재료도 한 번에 조리가 가능하다.
또한 미마전자 2단 계란찜기 'MEB-EC16W'는 뚜껑, 2단찜기, 트레이, 발열부 등이 내열, 내식성이 강한 올스테인리스 재질로 되어있어 환경호르몬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고 분리세척 또한 간편하여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미마전자 2단 계란찜기 'MEB-EC16W'는 최대 30분까지 타이머 설정이 가능하며, 설정된 시간보다 물이 부족할 경우 전원이 차단되는 기능이 있어 편리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대류열 조리방식으로 사각지대없이 재료를 빠르고 고르게 익혀준다.
미마인터내셔널 관계자는 "미마전자 2단 계란찜기 'MEB-EC16W' 제품은 계란뿐만 아니라 다른 식재료와 한 번에 찜요리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바쁘게 살아가는 시대인 요즘 트랜드에 맞는 실용성과 효율성을 갖춘 제품으로 1-2인 가구의 자취템 혹은 선물용으로도 많은 인기를 받고 있는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