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23(월)
의정부에 13일 문을 연 복합 외식 공간 'SFG 푸드빌리지 의정부'
의정부에 13일 문을 연 복합 외식 공간 'SFG 푸드빌리지 의정부'
[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SFG 신화푸드그룹(이하 SFG)이 경기 북부를 대표하는 도시 의정부시에 복합 외식 공간인 ‘SFG 푸드빌리지'를 13일 그랜드 오픈했다.

SFG 푸드빌리지 의정부는 의정부시의 심장부라 할 수 있는 의정부시청 인근에 들어섰으며, 서부 신시가지를 중심으로 조성된 대형 백화점과 멀티플렉스 영화관 등과도 가깝다. 한 건물에 소갈비 한정식 ‘우설화’와 정통 일본요리 ‘긴자’ 등 프리미엄 외식 브랜드와 식사 후 커피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블루커피’가 입점해있다.

2층에 위치한 우설화는 실내 분위기가 고급 한정식집을 연상케 하며, 넓은 홀과 다양한 규모의 룸을 갖추고 있어 돌잔치와 상견례 등 중요한 식사 장소로 안성맞춤이다. 홀 중앙에 마련된 ‘부처스 쇼케이스(Butcher’s Showcase)’는 한식 명인이 고객 앞에서 당일 입고된 신선한 한우 갈비 및 등심을 직접 손질하며 볼거리를 제공한다.

3층의 긴자는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공간미를 자아내며 각종 비즈니스와 가족행사에 적합하다. 일식 명인이 제철 식재료로 선보인 정통 일식 요리의 풍미와 다양한 주종의 사케 페어링이 식사자리의 품격을 높여준다. 특히 17개 긴자 업장 중 오마카세 전용 스시바가 처음으로 운영돼 주목된다. SFG 마케팅 관계자는 “긴자는 상견례 만족도 1위 업장으로도 입소문이 나 있다”고도 전했다.

1층에는 줄 서 먹는 에그타르트 맛집으로 잘 알려진 블루커피가 문을 열었다. 블루커피 에그타르트는 신선한 국내산 냉장란만을 사용해 매일 갓 구워 한정 판매하며, 홍콩식 쿠키 도우에 포르투갈식 필링 크림으로 속이 꽉 차 있는 ‘겉바속촉’이 특징인 시그니처 메뉴다.

SFG 마케팅 관계자는 “경기북부의 행정 중심지 역할을 하는 의정부시에 SFG가 둥지를 트게 되어 기쁘다”며 “의정부 시민들과 의정부를 찾은 방문객들에게 최고의 외식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모든 정성을 쏟겠다”고 말했다.

SFG는 한편 세종시에 송도갈비를 지난 7월 새롭게 오픈하기도 했다. 전국의 모든 식음업장을 직접 운영하고 있으며 한식, 중식, 일식, 카페&베이커리 부문 20여 개 브랜드 및 110여 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404.15 ▼31.78
코스닥 668.31 ▼16.05
코스피200 318.33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