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대구웨딩연합회에 소속된 ㈜고구마웨딩이 오는 10월 22일부터 23일까지 이틀간 대구와 경북지역에서 열리는 EXCO 웨딩박람회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대규모로 진행되는 엑스코 웨딩박람회는 다양한 웨딩관련 업체들과 혼수준비, 예물 예복 및 웨딩드레스 등 결혼준비에 필수적인 업체들이 참여하는 박람회 이다. 그간 대구지역에서 코로나로 결혼 일정을 미뤘던 예비 신랑신부들의 참여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고구마웨딩은 “소비자들이 업체와 직접 거래할 수 있는 ‘직거래 웨딩준비’가 가능하도록 다이렉트 서비스를 선보이며, 대행수수료 없이 진행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될 것”이라 전했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삼성과 LG 등 신혼가전 특별혜택도 제공될 예정으로, 대규모 웨딩박람회인 만큼 참여하는 업체들의 규모가 다양하다.오는 10월 22일 열리는 대구 웨딩박람회는 라이브커머스, 웨딩홀 VR 투어 등 상황에 맞는 서비스의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다양한 시도로 인해 지자체에서의 공신력이 높게 평가되고 있으며, 대구 북부경찰서, 평생학습진흥원, 대구광역시 체육회 등의 지자체도 이번 박람회에 참여하여 보이스피싱 예방 캠페인과 체험공방 및 기념품 증정 등으로 관객들의 재미거리를 더한다.
㈜고구마웨딩은 엑스코에서 현장특별이벤트를 통해 당일 방문객에 한해 특별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