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고구마웨딩이 대구경북지역 2023년 웨딩박람회를 1월 28일부터 29일 양일 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웨딩박람회는 대구경북지역 최대 규모의 웨딩박람회이며, 대구 EXCO 5층에서 진행된다. 2023년 처음으로 열리는 대구경북지역 웨딩박람회인 만큼 많은 예비 부부가 참석할 것으로 보인다.
새해를 맞이해 대구결혼준비를 하고 있는 예비부부에게 ㈜고구마웨딩은 대구웨딩박람회를 통해 웨딩샵, 웨딩홀, 메이크업, 드레스, 웨딩촬영, 스튜디오 등 다수 제휴업체와 함께 고품격 웨딩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2023대구웨딩박람회는 ‘직거래 웨딩준비’와 ‘맞춤형 웨딩컨설팅’이라는 두 가지 계약 방식을 예비부부가 채택할 수 있도록 했다. 직접 업체와 거래할 수 있도록 기획되어 최고의 혜택으로 계약이 가능하다.
한편, 웨딩준비에 도움이 필요한 예비부부는 대구웨딩플래너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엑스코박람회에는 ㈜고구마웨딩에서 수년 간 활동해 온 VIP급 웨딩플래너가 예비부부의 웨딩준비를 돕는다. 웨딩플래너가 무료로 웨딩컨설팅을 제공하는 만큼 부담 없이 결혼 준비와 관련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박람회에 참석하는 예비부부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사전참가를 신청하고 박람회에 참석하면 스타벅스 상품권을 비롯하여 100% 당첨되는 증정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신혼가전에 대해 상담하거나 계약을 진행할 시, 각종 증정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웨딩박람회에 참여하는 예비부부가 상담을 받을 경우 추첨을 통해 2억 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이에 더해 이번 웨딩박람회는 ‘고품격 웨딩박람회’를 주제로 하는 만큼 프리미엄 행사들이 다수 마련되어 있다. 360도 VR로 대구경북지역의 웨딩홀을 둘러볼 수 있고 슬기로운 스몰웨딩을 위한 소규모 웨딩지 추천 서비스도 받아볼 수 있다. 스드메 계약 시에 총 7가지 선물 혜택도 준비되어 있으며 수입 명품 웨딩드레스를 현장에서 한눈에 살필 수 있어 예비 신부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고구마웨딩은 대구경북지역에서 10년 이상 웨딩박람회를 개최해 온 경력이 있는 만큼, 다양한 혜택을 예비부부에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웨딩 준비 과정에서 피해를 경험하는 예비부부가 많기 때문에 충분한 경력과 경험을 가진 업체를 통해 안전하게 결혼 준비를 할 것”을 당부하였다. 영남 지역에서 인정받은 ㈜고구마웨딩을 통하여 안전하게 결혼 준비를 진행해 보기 바란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