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07(일)
전자파 없는 전기요·전기매트 ‘글루바인’ 8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글로벌에픽 황성수 기자] 감각적인 디자인과 특허 받은 전자파 차단 열선으로 전자파 없는 캠핑 전기장판, 전기매트, 전기방석을 선보이고 있는 (주)이던의 글로벌브랜드 '글루바인'이 2015년~2022년 8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로써 글루바인은 ▲ 2016~2022 7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조선일보, 동아일보) ▲ 2017~2022 6년 연속 히트브랜드대상 1위 (중앙일보) ▲2016~2022 7년 연속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 (한국경제신문) 등을 포함해 국내 브랜드 어워드 10관왕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또한 글루바인은 대한적십자사가 주관하는 ‘씀씀이가 바른 기업’ 으로도 선정되어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 기부 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전자파차단 특허 열선을 개발하여 지속적으로 논란이 되고 있는 일반 전기담요와 전기장판 등의 전자파 문제를 개선하고자 제품 연구 및 개발에 몰두해 온 결과, 성인뿐만 아니라 아동, 노약자, 임산부 등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6중 안전 시스템을 채택하여 과전압과 과열 시 전원이 자동으로 차단될 수 있도록 했으며, 제품 내 스마트타이머를 탑재해 1시간부터 12시간까지 시간을 자유롭게 설정 가능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101W 절전형 시스템으로 경제적이어서 가정에서 뿐만 아니라 호텔이나 고시원, 병원 같은 사업장에서도 사용하기 좋다.

아울러 글루바인의 전기요는 물세탁이 가능한 워셔블 전기요로 제작되었으며 기존의 전기매트와 온수매트, 온열매트 제품에 비해 부피가 작고 무게 또한 가벼워 사용 및 보관이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2인 사용시 개인의 취향에 맞는 온도 설정이 가능한 좌우분리형 전기요와 취침 시 센서가 인체의 미세한 움직임을 감지하여 자동으로 난방이 ON.OFF되는 인체감지난방 전기매트도 출시됐다.

1인용 전기장판으로 쓰는 미니 싱글, 싱글 사이즈와 2인용 전기장판인 더블사이즈 등 사이즈 구성이 다채로우며, 면, 순면, 극세사 등의 소재를 이용하여 제작되기 때문에 고객이 원하는 사이즈와 소재로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미니 전기장판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전기방석과 미니 매트, 전기요 제품을 안전하게 담을 수 보관가방과 전용 순면커버, 전기요와 함께 사용 시 매우 경제적인 난방텐트 등도 함께 선보이고 있는 중이다.

안전성과 높은 품질 그리고 유니크한 디자인까지 고루 갖춘 글루바인은 현재 미국, 캐나다, 호주, 등에 수출을 진행 중이며 국내에서는 글루바인 공식 홈페이지, 스마트스토어 및 하이마트, 홈플러스 전국매장, 그리고 GS홈쇼핑,현대홈쇼핑,롯데홈쇼핑 등 유명 홈쇼핑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862.23 ▲37.29
코스닥 847.49 ▲6.68
코스피200 395.47 ▲6.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