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28(토)
이화수 전통육개장, ‘소곱창전골’ 신메뉴 출시
[글로벌에픽 황성수 기자] 주식회사 이화수가 운영하는 한식프랜차이즈 '이화수 전통육개장'이 신메뉴 '소곱창전골'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소곱창전골은 지난 2022년 직영점 1차 테스트를 거쳐 고객 피드백을 반영해 올해 정식 출시한 것으로 주재료인 주재료인 곱창과 대창 양을 늘려 보다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재탄생됐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또한, 버섯, 떡 당면 등을 추가 구성했다.

이화수 관계자는 “점심에는 육개장으로 든든한 한 끼 식사가 되었다면, 소곱창전골은 칼칼하고 얼큰한 국물로 회식이나 모임 메뉴로도 좋아 고객들이 다시 한 번 저녁에도 방문할 수 있는 대표 메뉴가 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소곱창전골은 이화수만의 비법 양념을 베이스로 한 진한 국물과 함께 신선한 야채와 깻순이 어우러졌으며, 라면, 당면, 칼국수, 수제비, 볶음밥 등 다양한 사리 추가가 가능해 취향별로 즐길 수 있다.

한편, 이화수 전통육개장은 깊은 맛을 내는 한식 프랜차이즈로, 폭넓은 연령층의 기호를 반영한 메뉴를 지속해서 출시할 계획이다.

정은수 대표는 “펜데믹 이후 사람들이 모임도 자유롭게 하고, 이화수 전통육개장 매장에서 맛있는 소곱창전골을 먹으면서, 즐겁게 이야기 나누길 희망한다”고 말하며, “앞으로 건강하고 맛있는 한식 메뉴 개발을 통해 가맹점 매출 상승과 다 함께 살아가는 상생의 방안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소곱창전골은 현재 약 70여 개의 이화수 전통육개장에서 판매 중이며, 신메뉴 출시기념 프로모션으로 소곱창전골을 30% 할인 중이다. 추후 전국 가맹점 확대 출시를 준비 중으로 최대한 많은 가맹점에 출시할 예정이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49.78 ▼21.79
코스닥 774.49 ▼4.69
코스피200 353.93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