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슬라운드'가 23년 2월, Forbes korea (이하 포브스) 주최 '2023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기능성 침구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시상식 관계자는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중앙일보와 포브스가 주최하는 시상식으로 소비자들에게 제품 가치를 높게 평가받았던 브랜드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엄격한 심사 기준을 통해 제품의 품질과 브랜드 신뢰성, 서비스 우수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최종 수상 브랜드를 선정한다."라며"슬라운드가 모든 영역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기능성 침구분야에서 1위로 선정하였다."라고 전했다.
슬라운드는 포포인츠 바이쉐라톤, 글래드 호텔 등 세계적인 호텔들과의 협업을 통해 침구업계 리딩 브랜드로서 입지를 계속해서 강화하고 있다. 국내 알러지케어 침구 최초로 독일 더마테스트 민감성, 아토피 피부 엑셀런트 등급까지 획득했다. 최근 <알러메디 차렵이불>을 새롭게 선보여 더욱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슬라운드 관계자는 “국내 기능성 침구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끊임없이 고객의 목소리를 귀담아 듣고 제품에 꾸준히 반영했던 것이 주요했던 것 같다" 며 대상 수상 소감을 밝혔고 "슬라운드와 함께 좋은 잠을 찾는 고객들께 항상 감사하며, 더욱 좋은 제품으로 기능성 침구 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