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에픽 황성수 기자] 26년 전통의 외식기업 SFG 신화푸드그룹(이하 SFG)이 계묘년 봄을 맞아 ‘행운의 두 마리 토끼를 잡자’ 선물세트 프로모션을 이달 25일부터 5월 21일까지 선보인다.
상품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혜택을 동시에 주는 고객 감사 의미프로모션으로 올해는 ‘검은 토끼의 해’ 계묘년을 기념해 ‘2023 Rabbit Jump!’란 캐치프레이즈를 내걸었다. 업장 판매가 대비 최대 44% 할인이 적용되고 구매객에게는 100% 사은품이 주어진다.
SFG는 매년 설과 추석, 봄과 늦가을 시즌에 맞춰 업장별 대표 메뉴 중 엄선해 채운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육류와 수산물 등 프리미엄 식자재와 직접 조리한 식품을 패키지에 담는다. 특별 할인가에 가정에서도 고급 외식의 맛과 품격을 그대로 경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단골 고객층도 두텁다.
선물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이지클린 핸디형 무선 청소기가 100% 제공된다. 차량을 비롯해 야외 피크닉 장소 및 캠핑장 등에서 간편하게 휴대하며 청소할 수 있어 봄철 미세먼지 관리에 실용적인 제품이다.
SFG의 한식 브랜드 업장인 천지연, 우설화, 송도갈비 등과 송도갈비 본점이 위치한 SFG 푸드파크 송도 내 SFG 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고, 보리굴비 세트에 한해 일본요리 긴자에도 준비돼 있다.
SFG 관계자는 “SFG 선물세트는 벚꽃 나들이나 봄 피크닉, 캠핑 등 소중한 이들과 함께 추억과 식도락을 나누는 데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며 “특히 한식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메뉴인 청정돼지양념구이, 생한돈양념구이, 통양념갈비, 양념본갈비, 통보리굴비 등은 레스토랑에서 맛본 육질과 양념을 그대로 담아내어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봄철 식욕을 돋우고 원기를 채우는 데 귀한 보양식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SFG는 전국의 모든 식음업장을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한식, 중식, 일식, 카페&베이커리 부문 20여 개 브랜드 및 130여 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