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에픽 황성수 기자] 디지털 디바이스 액세서리 보호필름 전문 브랜드 힐링쉴드가 갤럭시워치 전용 클래식 메탈 스트랩 GMT시리즈와 GSMT시리즈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힐링쉴드 갤럭시워치 클래식 메탈 스트랩 2종은 최근 출시된 애플워치 전용 메탈 스트랩 라인업 중 하나인 클래식 라인과 동일한 디자인으로 색상은 메탈 소재 중 가장 선호도가 높은 블랙, 실버 색상으로 선보였다. 특히 GSMT 시리즈의 경우 동일 디자인에 스트랩 너비를 더욱 얇게 제작하여 메탈 스트랩 특유의 남성스러움을 덜어낸 것이 특징이다.
이어 해당 스트랩은 갤럭시워치 액티브2, 갤럭시워치4, 갤럭시워치5 프로 등 삼성 스마트워치 시리즈와 다양하게 호환이 가능하며 갤럭시워치3의 경우 41mm 제품군만 호환이 가능하다. 또한 첫 착용 시 손목에 맞게 사이즈 조절이 필요한 제품군으로 사이즈 조절 시 필요 제품군인 줄 조절기를 무료로 제공, 메탈 스트랩+줄 조절기로 구성되어 판매 중이다.
관계자는 “애플워치, 갤럭시워치 전용 스트랩 제품군 중 메탈 스트랩의 경우 착용 방법은 편리하나 착용 전 스트랩 조절 과정에서 어려움을 느끼는 소비자가 있을 수 있음을 감안해 스트랩 디자인별 별도의 조절 방법 영상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이어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 사용으로 스크래치와 부식에 강한 제품군이며 미착용 시에는 힐링쉴드 스트랩 포장 팩인 스트랩 지퍼백에 보관하면 오랜 기간 고급스러운 디자인 그대로 사용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현재, 갤럭시워치 전용 클래식 메탈 스트랩 GMT시리즈와 GSMT시리즈 제품군은 폰트리몰, 스마트 스토어, 온라인 마켓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어 힐링쉴드는 매달 25일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할인 쿠폰 발급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해당 이벤트는 스마트 스토어 알림 받기를 진행, 유지하는 고객에게만 발급되는 특별 이벤트로 쿠폰 발급 시 전 제품에 할인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국내 60여 곳의 IT 디바이스, 자동차 PPF 부착점을 함께 운영중인 힐링쉴드는 스마트 워치 전용 액세서리 전 제품군을 착용해 보고 실제 색상과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는 워치 스트랩, 케이스 액세서리 체험 존을 서울 본사 직영 신길점에 오픈하였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