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코슈코의 리포브 셀러들은 진주 복지재단(이사장 이성갑)을 방문하여 핫팩 2만여 개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코슈코 임직원과 리포브 셀러들의 후원금으로 마련한 이번 후원 성품은 진주시복지 재단이 매년 핫팩을 구입해 노인분들에 나누어 준다는 소식을 듣고 작은 정성의 성금을 모금해 복지재단에 전달한 것이다.
(재)진주복지재단 박성장 사무총장(중앙 우측 사진)은 감사의 뜻을 전달하고 “노인 분들이 핫팩을 주머니에 넣고 다니기 때문에 아주 좋아하신다. 복지재단에서는 매년 핫팩을 구매해서 지급을 하는데 이번에는 직접 후원을 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전달에 참가한 ㈜코슈코 본부장(소태섭 중앙 좌측 양복사진)은 “작은 정성이지만 항상 부모를 공경하는 마음으로 추운 날씨에 잠시라도 몸 건강히 따뜻하게 보내실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으며 실버 인구가 증가하는 만큼 지속적인 관심으로 후원을 이어갈 생각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후원 성품은 재단에 속해 있는 진주 시니어 클럽과 진주시 서부 시니어클럽 그리고 진주시 노인 일자리 창출 지원센터를 통해 노인 분들에 지급될 예정이다.
한편, ㈜코슈코는 세계 최초 나노 약물전달체 기술이 적용된 리포브 화장품을 유통하는 회사이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