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에픽 황성수 기자]
엑소리젠이 지난 3월 21일 청담 리베라호텔에서 개최된 ‘2023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인증식에서 화장품 (기능성화장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엑소바이옴코리아㈜의 스킨케어 브랜드 엑소리젠은 자체 역노화연구센터의 독보적인 바이오 연구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성 리포좀 기술을 개발, 화장품에 적용했다. 이러한 엑소좀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엑소리젠의 기초화장품 라인 제품 속 포뮬러는 라프레리, 말몽 등 스위스 화장품 브랜드의 개발자인 보띠겔리 박사에 의해서 개발됐다.
핵심 소재인 엑소좀은 일반 리포좀에 자사기술의 엑지 엑티베이터를 첨가하여 사이즈와 유동성을 해결한 세계최초 탄성 리포좀 기술로 이 기술은 리포좀의 탄성도를 높여 일반 리포좀 흡수율보다 피부간 극내 이동 흡수를 증가시키는 효과를 입증했다.
이러한 엑소리젠의 안티에이징 멀티 엑소좀으로는 단삼 엑소좀, 에델바이스 엑소좀, 캐비아 엑소좀, 시카 엑소좀 등이 있다.
엑소바이옴코리아㈜ 차상복 대표이사는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수상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라며 "대한민국 대표 기능성 화장품으로서, 소비자의 아름다운 피부를 위해 앞으로도 연구개발을 멈추지 않을 것이며, 누구나 선호하고 만족하는 브랜드를 만들어가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