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기세척기 세제 1등 브랜드로 유명한 프로쉬가 브랜드 모델 배우 김혜자와 함께 한 새로운 TV CF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CF의 컨셉은 ‘식물에서 온 놀라운 세척력’으로, 유럽산 식물유래성분과 알로에 원물 추출물을 함유해 저자극이지만 3중 파워 효소 배합으로 세척력을 높인 알로에베라 고농축 세탁세제를 소개하기 위한 목적이다. 취득이 까다로운 유럽연합의 대표 환경 인증 ‘EU 에코라벨’을 취득하고 식물유래성분 등을 사용해 99.9% 생분해되는 세탁세제로, 환경에 미치는 영향력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독일어로 ‘개구리’의 의미를 지닌 브랜드 명에서도 알 수 있듯 공식 캐릭터 ‘프로리’가 함께 등장하여 자연스럽게 알로에베라 고농축 세탁세제의 장점을 나타낸다. 인형탈 캐릭터와 연기를 펼쳐야 하는 상황에서도 김혜자는 “세제인생 60년에 너 같은 세제는 처음이야~”라며 정해진 대사를 능숙하게 소화,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이끌어냈다. 또한 쉬는 시간마다 ‘프로리’ 인형탈을 귀여워하며 현장 분위기를 더욱 훈훈하게 만들어주었다.
프로쉬 관계자는 “프로쉬는 ‘지속 가능한 환경’을 고민하며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구축해왔다. 평소 사회적 가치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던 김혜자 님이 이러한 프로쉬의 진정성에 공감하며 모델 섭외가 적극적으로 진행되게 되었다. TV CF를 시작으로 김혜자 님의 이미지와 목소리를 통해 우리의 가치를 더 많이 적극적으로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혜자 세제’인 알로에베라 고농축 세탁세제는 프로쉬 공식몰과 이마트, 코스트코, 이마트 에브리데이 자연주의 오프라인 매장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