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용품 전문브랜드 808GOLF의 논슬립 골프장갑이 누적 판매량 100만장을 돌파해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7월 1일부터 한달 간 진행되는 이벤트는 첫 구매고객에게 8천원 쿠폰을 증정해 할인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하는 내용이며, 여기에 무료배송 이벤트도 적용된다.
누적 100만장 판매를 돌파한 808GOLF 논슬립 골프장갑은 남녀혼용과 여성용으로 출시된 상태로써 골퍼들이 가장 신경 쓰는 미끄러짐을 방지할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이다. 이를 위해 그립라인에 골키퍼 장갑에 주로 사용되는 최고급 실리콘으로 마킹 처리를 했으며, 안정감 있는 그립감도 제공한다. 손바닥 면 실리콘 논슬립 패드가 오차를 줄여주는데 큰 작용을 한다.
특히 높은 통기성의 에어홀을 적용해 손에 땀이 많아도 걱정 없이 착용할 수 있도록 하고 항상 쾌적한 상태의 골프장갑 컨디션을 유지해준다. 또한 인체공학적 설계로 딱 맞는 밀착감과 완벽한 그립감까지 고려됐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탄력 있는 지그재그 형식의 밴딩라인도 눈에 띈다.
업체 관계자는 “대중적인 레포츠로 자리 잡은 골프를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출시된 해당 제품이 큰 인기를 끌며 100만장 판매를 돌파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후속 골프용품들도 신경 써 준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