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곳에서 다양한 종류의 메뉴를 취급하는 외식 브랜드는 서로 다른 취향을 가진 소비자들의 메뉴 선택에 도움을 준다.
프리미엄 김밥프랜차이즈 브랜드 ‘서가원김밥’은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를 고려해 신 메뉴 ‘수제등심카츠’, ‘돈마호크덮밥’, '포두부롤', 매콤알새우덮밥'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매콤알새우덮밥'은 훈연향 가득한 특제소스와 통통한 알새우의 조화가 일품이다. '돈마호크덮밥'은 브라운소스로 국내산 등심을 아낌없이 가득 넣어 고급레스토랑에서나 먹을수 있는 메뉴이다.
'포두부롤'은 국내산 100% 대두로 만든 최고급영양식 메뉴로 에멘탈치즈소스와 스리랏차소스를 곁들여 먹는 가정식 최고급메뉴로 칼로리면에서도 174kcal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이번 신 메뉴는 2023년 8월초부터 서가원김밥 직영점 판매를 시작으로, 전국 매장에 순차적으로 적용돼 소비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서가원김밥 가맹본부 관계자는 “지금까지 어디서도 맛보지 못했던 새롭지만 한번 맛보면 고객님들의 최애 음식으로 등극할 수 있을만한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신메뉴 개발로 소비자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서가원김밥은 전 메뉴는 주문, 제조시간을 고객에게 알려주는 라벨스티커 부착 시스템을 도입하여 고객이 안심하고 드실 수 있도록 하고있다. 매장에서 포장주문을 하면 즉석에서 조리 후 제조 라벨을 붙여 준다.
한편, ㈜오색만찬(대표이사 남재우)이 전개하는 서가원김밥은 아웃소싱이 아닌 전국 유통망을 직접 구축해 운영함으로써 김밥창업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시켜 나가고 있다. 직영점만 4개를 운영하고 있는 프랜차이즈로 내실이 단단하고 튼튼한 것이 강점이다.
또 정년퇴직이 없는 회사로 알려진 ㈜오색만찬은 깨끗한 경영과 가맹점 운영 노하우전수로 수익 안정성을 보장하고 있으며, 20여년동안 가맹분쟁이 한건도 발생하지 않았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