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 버거 먹고 뮤직페스티벌 콘서트 티켓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수제 버거 전문브랜드 뉴욕버거가 ‘2023 여름잠 페스티벌’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뉴욕버거 구매 고객 중 SNS를 통해 자동 응모에 참여한 이들을 대상으로 한다.
'2023 여름잠 페스티벌'은 여름철 무더위를 날릴 뮤직페스티벌로 국내 유명 아티스트들의 음악을 즐길 수 있어 음악 팬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축제다. 자우림, 자이언티, 이석훈, 헤이즈, 카더가든, 딕펑스, 데이브레이크, 소란 등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오는 18일부터 19일까지 양일간 춘천 송암 스포츠타운 종합운동장에서 열린다.
뉴욕버거의 여름잠페스티벌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뉴욕버거 세트 구매 후, SNS에 구매한 버거세트 사진과 함께 ‘뉴욕버거+여름잠 페스티벌 응원글’을 작성하면 된다. 이때 반드시 ▲뉴욕버거 ▲여름잠페스티벌 ▲세계태권도문화축제 ▲햄버거맛집 ▲수제버거맛집 해시태그를 포함해 글을 남기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응모 기간은 8월 1일부터 13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8월 15일에 이뤄진다. 이벤트 참여자들에 한해 추첨을 통해 총 100장의 티켓을 제공할 예정이다. 전 관람객대상 현장 룰렛이벤트를 통해 뉴욕버거 무료상품권도 증정한다고 하여 더욱 기대가 되는 사항이다.
뉴욕버거 본사는 "뉴욕버거를 즐겨 찾아주시는 고객들에게 무더위를 이겨낼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을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다양한 혜택을 얻어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뉴욕버거는 자체 냉장 패티 기술력으로 10여년간 수제 버거 노하우를 발전시킨 프랜차이즈 매장으로 지속적인 고객 호응을 얻고 있는 브랜드다. 자체 기술력과 본사의 다양한 창업 지원 혜택이 더해져 현재 가맹 문의와 점포가 빠르게 늘어나고 있다.
뉴욕버거 본사는 가맹점의 매출 독려와 상생 도모를 위해 가맹점 부담없이 본사 자체지원으로 드라마, 영화, 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에 협찬과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