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인터내셔널(대표 이진호)의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가 온라인 편집숍 W컨셉을 통해 베스트셀러 ‘스노우 톤필터 선크림’을 단독으로 선보이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제품은 강력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뿐 아니라 자연스러운 피부 톤 보정이 가능해 여름철 메이크업 필수템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스노우 톤필터 선크림’은 어플 필터를 켠 듯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 주는 제품이다. 개인의 피부 고민과 타입에 맞게 사용할 수 있어 보다 세심한 케어가 가능하다. 피부 톤에 따라 제품을 레이어링 해 사용할 수도 있다.
제품은 △칙칙한 피부에 자연스러운 생기를 불어 넣어주는 '베이비 피치' △노란기 피부를 잡아주는 '오로라 퍼플' △울긋불긋한 홍조를 잡아 차분한 피부톤을 만들어주는 '내추럴 옐로우’ 등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밀크터치 관계자는 “지난달 W컨셉에서 반응이 좋았던 핑크괄사에 이어 스노우 톤필터 선크림으로 단독 기획전을 선보이게 돼 매우 뜻깊다”며 “이번 제품은 여름철 데일리 올인원 베이스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밀크터치는 차별화된 원료와 포뮬러를 선정한 뒤 성분·효과에 대한 검증을 거쳐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는 뷰티 브랜드다. ‘스노우 톤필터 선크림’ W컨셉 단독 기획전은 오는 18일까지 진행된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