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정관장의 학생 전문 브랜드 ‘아이패스’가 두뇌건강부터 육체피로까지 스마트하게 케어할 수 있는 ‘아이패스 브레인’을 출시했다.
‘아이패스 브레인’은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정관장 액상형 홍삼에 인지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캡슐형 포스파티딜세린을 더해 듀얼 두뇌케어가 가능한 ‘액상+캡슐’ 이중복합제형 제품이다.
액상형은 식약처로부터 기억력 개선, 피로개선, 면역력 개선 등 5가지 기능성을 인정받은 정관장 홍삼을 주원료로 두뇌건강부터 육체피로를 동시에 케어할 수 있도록 설계했고 식물혼합농축액(황기, 당귀, 대추, 복령, 대나무잎), 은행잎 추출물, 아르지닌, 타우린, 비타민B 등의 부원료를 더했다. 여기에 부원료로 7가지 베리혼합농축액을 더해 하루 한 병으로 상큼하고 맛있는 맛으로 즐길 수 있다.
캡슐형은 뇌세포막의 구성성분인 ‘포스파티딜세린’을 캡슐로 담아내 인지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포스파티딜세린’은 뇌세포를 구성하는 인지질의 핵심 성분으로 체내 합성이 불가하여 외부로부터 충분히 공급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한편, ‘정관장 아이패스’는 지난 여름에 진행했던 ‘체력 리부트(Reboot), 정관장으로 완성하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아이패스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START-OFF 장학금’ 1천만원을 지급했다. 지난 11일 정관장 대구 각산역점에서 당첨고객에게 장학증서 수여식을 진행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 아이패스는 정관장의 철저한 품질관리와 연령별 과학적 설계를 바탕으로 깐깐한 학부모들의 선택을 받으며 청소년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이끌었다.”면서 “향후에도 좋은 제품과 다양한 이벤트 기획으로 학생들의 도약과 성장을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