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24(화)
대구 EXCO웨딩박람회, 10월 14일·15일 양일 간 2023년 마지막 대형웨딩박람회 개최
2023년 대구 마지막 웨딩박람회가 10월 14일에서 15일 이틀 간 대구 엑스코 서관 5층에서 개최된다. 이번 웨딩박람회는 대구경북지역에서 21년 이상 신뢰받아 온 (주)고구마웨딩이 경찰청과 함께 주최한다.

대구경북지역 2023년 마지막 웨딩박람회인 만큼, 웨딩트렌드에 맞는 대규모 행사들이 마련될 예정이다. 이번 웨딩박람회는 대구경북 전 지역의 호텔 예식장과 야외예식장, 컨벤션 예식장이 참여하며 스몰웨딩을 위한 소규모 예식장도 함께 살필 수 있다.

예비 신부를 위한 스드메 서비스도 획기적으로 마련된다. 내마음대로 구성하는 직접 선택 패키지로 수입, 신상, 블랙라벨 웨딩드레스가 전시된다. 예비부부가 구속받지 않고 자신이 원하는 스드메를 선택하도록 한 것이 이번 웨딩박람회의 특징이다.

예비부부는 웨딩박람회에서 직거래 혹은 전문 웨딩플랜 거래를 선택할 수 있다. 실속 있게 거품을 뺀 최저 가격으로 결혼준비를 원하는 예비부부는 직거래로 참여 업체와 계약을 맺을 수 있다. 반면, 여러 업체들을 살피기 어려운 경우 VIP전문 웨딩플래너의 도움을 받아 명품 웨딩을 준비할 수 있다.

이번 웨딩박람회는 이벤트 혜택도 다채롭게 준비된다. 박람회에서 상담만 받아도 최대 10만 원의 웨딩 캐쉬를 증정 받을 수 있다. 100% 당첨 룰렛 이벤트는 물론이고 업체 계약 시 제공되는 서비스와 혜택들도 준비되어 있다.

예비신랑을 위한 명품 슈트부터 한복, 믿고 계약할 수 있는 허니문 상품과 삼성, LG전자의 신혼가전 베네핏까지 한 자리에서 살필 수 있도록 한 것이 이번 웨딩박람회의 특징이다. 대구경북지역 최대 규모의 웨딩박람회인 만큼 예비부부가 불편함 없이 한 자리에서 다양한 업체들과 계약을 맺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웨딩박람회는 팬데믹으로 인해 침체된 웨딩문화를 발전시키기 위하여 AI 웨딩플래너 서비스가 함께 제공된다. 보다 손쉽게 웨딩준비를 할 수 있도록 AI 웨딩플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주)고구마웨딩 관계자는 “이번 웨딩박람회가 2023년 대구경북지역 마지막 웨딩박람회”라면서 “공신력 있는 웨딩업체에서 안전하게 결혼준비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당부했다. 대구엑스코에서 열리는 이 박람회는 사전 예약을 하는 예비부부에게 무료 입장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박람회에 참여하기를 원하는 예비부부라면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 혜택까지 받아보기 바란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440.52 ▼1.49
코스닥 680.11 ▲0.87
코스피200 323.39 ▲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