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26(목)
‘한국을 사로잡은 뮤지컬 신드롬의 주역’ 로랑 방(Laurent Ban)이 오는 10월 22일 흰물결아트센터 화이트홀에서 내한 콘서트를 연다.

로랑 방(Laurent Ban)은 프랑스를 대표하는 뮤지컬 배우로,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레미제라블〉, 〈모차르트 오페라 락〉, 〈나폴레옹〉 등 다수 작품에서 주연으로 활동했다. 한국 방송에서도 종종 얼굴을 보이며 국내에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뮤지컬의 황제 '로랑 방'이 내한 콘서트를 연다.
뮤지컬의 황제 '로랑 방'이 내한 콘서트를 연다.
2018 뮤지컬 〈프리쉴라〉로 최우수 뮤지컬상, 2019년 뮤지컬 〈찬스〉로 최우수 베스트 뮤지컬상을 수상하였으며, 주역 <노트르담 드 파리>는 누적 1,500만 관객을 기록한 대작으로 로랑 방(Laurent Ban)을 더 널리 알리는 작품이 됐다.

이번 콘서트는 <노트르담 드 파리> 중 ‘대성당들의 시대(Le Temps des Cathe)’, ‘파멸의 길로 나를(Tu vas me detruire)’, <나폴레옹> 中 ‘승리의 여신(Victory Divine)’, ‘그 첫날밤에(On the first night)'​를 선보인다. 그 외에도 <레미제라블>, <오페라의 유령>등 유명 작품들의 주옥 같은 곡들과 더불어 샹송과 팝송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꾸며진다. 스페셜 게스트로는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나폴레옹> 등에 출연했던 프랑스 뮤지컬의 디바 끼아라 디 바리(Chiara Di Bari)가 함께하며 더욱 풍성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9인조 구성의 앙상블 연주와 함께 진행되며, 웅장하고 아름다운 명곡들과 함께 하는 특별한 시간을 선사한다. 로랑 방 내한 콘서트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429.67 ▼10.85
코스닥 675.64 ▼4.47
코스피200 321.45 ▼1.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