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19(토)
건축자재·전원주택·인테리어 박람회 서울경향하우징페어 11월 2일부터 SETEC에서 개최
전시 전문기업 ㈜메쎄이상이 주최하는 건축자재/전원주택/인테리어 박람회인 ’2023 서울경향하우징페어’가 11월 2일(목)부터 5일(일)까지 학여울역 세텍(SETEC)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2023년 마지막 건축박람회로 건축, 인테리어 실 수요자들의 큰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전시 품목은 내외장재/구조재/단열재, 급수/위생재, 냉난방/환기설비재, 도장/방수재, 조경/공공시설재, 조명/전기설비재, 주택설계시공, 창호/하드웨어, 건축공구/관련기기, 홈 인테리어 등 건축 분야를 총망라한다.

‘서울경향하우징페어’는 1관/2관/3관/옥외 전시장으로 분리된 세텍 전시장의 특징을 활용해 관 별로 특별관을 구성하여 편리하고 수월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하였다.[1관] 건축자재·인테리어 특별관, [2관] 목재산업 특별관, [3관] 건축 설계/시공·전원주택·냉난방 특별관으로 구성하였다. 그리고 [옥외 전시장]은 실물주택 특별관으로 세컨드하우스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소형주택, 이동식 주택 등 실물 주택이 전시된다.

이번 박람회는 다양한 상담관을 통해 참관객 및 건축주에게 풍성한 볼거리와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건축주 상담관]에서는 전원주택, 상가건물, 펜션 등 건축 계획이 있는 예비 건축주들이 다양한 설계·시공사들에게 1:1 맞춤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인테리어 컨설팅관]은 ‘한샘리하우스’가 참가하여 주거, 상업공간 인테리어 컨설팅을 진행하고 박람회 현장에서 계약한 참관객에게는 박람회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박람회와 함께 업계 종사자를 위한 다양한 세미나를 개최한다. 열관리시공협회에서는 [난방공사 기술인력 법정교육]을 통해 실무자들을 위한 교육을 진행한다. 또한, 목재 유통업자, 건축 목공 종사자 및 목재에 관심 있는 참관객을 위해 목재 세미나를 진행한다.

관람을 원하는 참관객은 11월 1일(수)까지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하면 된다. 사전등록 시 무료관람뿐 아니라 대기 없는 빠른 입장, 지인에게 무료초청장 발송, 이벤트 참여 기회 등 많은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해 뉴스레터를 구독하면 전시회의 다양한 소식과 참가기업 정보를 받아 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93.82 ▼15.48
코스닥 753.22 ▼11.84
코스피200 345.42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