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청각 솔루션 기업 디만트코리아의 오티콘보청기가 연말을 맞아 프리미엄 보청기 큐레이션 ‘김갑수보청기 365+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티콘보청기에서 제공하는 이번 ‘김갑수보청기 365+’는 프리미엄 큐레이션 보청기로, F, G, PG 3가지 시리즈로 구성됐다.
플래티넘 F(Fantastic) 시리즈는 최고급형 라인으로 귓속형부터 오픈형 및 귀걸이형까지 풀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360도 전체 방향의 고음질 소리를 균형 있게 제공하는 기술도 적용되어 있다. 똑똑한 인공지능 보청기를 희망하고, 아이폰 및 안드로이드 휴대폰과 연결해 완전 무선 이어폰처럼 사용이 가능한 보청기를 찾으시는 분에게 적합하다.
프리미엄 G(Great) 시리즈는 프리미엄 품질에 높은 가성비를 자랑하는 스테디 셀러 제품이다. 폭 넓은 10,000Hz 주파수 대역 출력으로 어음 이해력을 높이는 데 탁월하다. 사용자의 후기로 이미 검증된 제품을 찾으시거나 업계 최고 사양인 64채널로 2배 더 선명한 청취를 원하시는 분에게 추천한다.
파워 PG(Power Great) 시리즈는 울트라 슈퍼 파워 보청기 라인이다. 청력 손실이 심한 고심도 난청인,작지만 고성능 제품으로 우수한 내구성을 찾으시는 분 그리고 56,000번 분석 가능한 탐지기 속도로 피드백을 사전에 빠르게 방지해주는 보청기를 원하시는 분에게 추천할 수 있다.
디만트코리아 관계자는 “120년 전통의 덴마크 프리미엄 보청기 브랜드 오티콘이 그동안의 빅데이터로 자신있게 추천드리는 프리미엄 큐레이션을 보여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오티콘보청기와 김갑수보청기 365+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디만트코리아는 오티콘을 비롯한 다양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청각 진단장비 브랜드 '인터어커스틱스'와 인공와우 브랜드 '오티콘 메디컬'도 운영하고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