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짐 전문브랜드 더스크랙(DUSK RACK)은 문틀철봉 ‘제로드랍’이 연이은 완판을 보이며 2차 완판으로 추가 입고됐다고 29일 밝혔다.
더스크랙 ‘제로드랍’ 문틀철봉은출시직후부터높은판매고를이루며완판이빠르게된이후리오더를진행해추가 2차 완판까지 이어진 상태로, 현재추가리오더분이입고되며판매가다시시작됐다.
2차 완판은 풀업바의 주요 수요층인 20~30대남성들의연이은구매로완판이이뤄진것으로, 사용하면서도 떨어질지 모르는 우려 때문에 턱걸이봉 구매를 망설일 수 밖에 없었던 제품과 달리 해당 ‘제로드랍’은최대 700kg의 하중을 견디는 구조로 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기존에누적판매량 1만2천개의 문틀철봉 제품으로 신뢰도를 쌓은 더스크랙이 1년간의개발기간을통해서새롭게선보인턱걸이봉제품이라는점에서도눈길을끌며, 수평계가 내장되어 완벽한 수평설치가 가능하고 고정레버와 세이프레버, 삼각지지대의 3중 안전장치까지 더해졌다.
미끄러짐없는논슬립패드도적용되어있으며남성들의선호도가높은고급블랙디자인도특징이다. 장축과 단축으로 길이조절이 자유롭게 가능해 문 종류와 무관하게 설치할 수도 있다.
못질이필요없는문틀철봉인만큼원하는위치에따라설치할수있어풀업, 친업 뿐만 아니라 푸쉬업, 윗몸일으키기등다양한운동을할수있다.
더스크랙관계자는 “안전하고 튼튼한 문틀철봉으로 커뮤니티나 SNS 상에서알려지고있어서빠른완판이이어지게됐다. 턱걸이봉은 근력운동의 기본인데다 홈트가 트렌드가 된 만큼 추가 리오더분의 완판도 빠를 것으로 보인다”고전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