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03(수)
㈜엠브로컴퍼니(대표 임형재)가 지난 2월 28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4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에서 가족사랑사회공헌 부문에서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엠브로컴퍼니,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 ‘여성가족부 장관상’ 수상


한국언론인협회와 한국경영자총협회가 주최하고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 운영본부와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하는 제14회 2024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은 국민과 사회를 따뜻하게 만들고 스스로도 행복해진 국민, 기업(기관)을 찾아 포상하고 사회공헌의 필요성과 진정성을 알려 발전된 공헌문화를 창조하고자 제정된 행사다.

이번 시상에는 삼성복지재단, 서울사이버대학교, 한국관세무역개발원, 루터대학교, 우리종합금융, 코레일유통, 카카오메이커스, 여기어때컴퍼니, 실크로드시앤티 등이 함께했다.

엠브로컴퍼니는 자사에서 시행하는 외식-문화 융합 프로젝트인 CCP(Change Chance Potential)를 통해 지역과 상생하는 외식문화를 지향하고 있다. 그에 대한 일환으로 지역아동센터, 사회복지관, 보린원 등 사랑과 도움이 필요한 곳에 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사인 ‘귤스 에듀테인먼트’를 설립하여 ‘함께하는 즐거운 나눔행사’가 될 수 있도록 참여형 콘텐츠(유튜브 채널 ‘장사반장’, ‘장배남TV’ 등)를 제작하고 있다. 또한 유망아티스트 및 발달장애 청년작가들의 작품으로 자사 브랜드인 더바른정국밥, 곱떡치떡, 치꼬뱅, 닭바를레옹, 오색찜닭, 미슐랭면, 뚝볶이 등의 포장 패키지를 디자인하여 작가의 작품을 알리고 있다.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 수상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 운영본부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 수상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 운영본부


엠브로컴퍼니는 ‘상생과 소통’을 중심에 두고 기업과 지역사회 모두가 가치 있는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나눔 활동에 적극 기여해왔다. 뿐만 아니라 가맹근로자들의 공유가치창출(CSV) 활동을 독려‧지원해 업계 발전에 이바지 한 점을 인정받아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엠브로컴퍼니 임형재 대표는 “2014년도부터 현재까지 진행하고 있는 우리의 활동이 기업과 지역이 상생하는 문화의 마중물이 되기를 바란다”며 “지역사회의 중심에서 긍정적인 변화를 위해 최선을 다 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80.86 ▼23.45
코스닥 829.91 ▼17.24
코스피200 381.20 ▼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