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교육전문기업 비상교육(대표 양태회)의 초·중등 영어학원 브랜드 ‘잉글리시아이(englisheye)’가 신규 모델에 아역배우 서우진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메인 모델로 선정된 서우진은 2020년 tvN드라마 '하이바이, 마마!'에서 여자아이 조서우 역을 맡았으며, 이후 KBS드라마 ‘비밀의 남자’, ‘신사와 아가씨’, 등 출연해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tvN드라마 ‘웨딩임파서블’ 조지오 역으로 출연하고 있다.
잉글리시아이는 밝고 총명한 이미지로 사랑받는 서우진과 함께한 브랜드이미지와 신학기 이벤트를 공개하는 등 브랜드 경쟁력을 확장할 계획이다.
신학기 이벤트는 2월 19일부터 4월 7일까지 7주간 전국 잉글리시아이 학원에서 진행되며, 신규 등록하는 모든 회원에게 잉글리시아이 캐릭터 ‘잉글리’가 새겨진 ‘잉글리 매쉬 포켓 백팩’을 증정하고, 레벨 테스트와 학습 상담을 무료로 지원한다. 또한 내원 상담 시, 인공지능을 기반으로 학습자의 학습 데이터를 분석 및 진단해 1대1 개인 맞춤형 학습을 실현하는 차세대 스마트러닝 시스템 ‘AI-QV’를 경험할 수 있다.
잉글리시아이 브랜드전략팀 김경희 팀장은 “좋은 작품들을 통해 맑고 총명한 이미지로 사랑받는 배우 서우진이 앞으로 잉글리시아이와 함께 만들어갈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가 기대된다”며 “이번 봄 신학기를 시작으로 다양한 브랜드 콘텐츠를 선보이며 더 많은 학생, 학부모님께 선택받는 1등 영어 교육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한편, 잉글리시아이는 에듀테크 기반의 스마트 학습과 교재 콘텐츠를 활용해 보고, 듣고, 쓰고, 말하는 모국어 습득 방식을 구현한 개인별 맞춤 영어 학습 프로그램이다.
특히 미국과 하와이, 뉴질랜드 등 현지에서 직접 촬영한 1,400여개의 스토리 중심 영상 콘텐츠와 애니메이션을 통해 영어를 배우고 영어권 문화를 경험할 수 있으며, 실용영어는 물론 내신 준비까지 할 수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