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도로통닭은 오는 3월21일(목)부터 3월23일(토)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 C, D홀에서 개최되는 ‘2024 서울 상반기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구도로는 지난 1998년 인천에서 전기구이통닭 포장마차로 시작 후 2020년 5월 법인을 설립하여 ‘누룽지통닭이 맛있는 술집’이라는 슬로건을 통해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 현재 100호점을 돌파한 전기구이통닭 전문 주점 프랜차이즈이다.
소형 평수부터 대형 평수까지 가맹점의 특성에 따라 차별화된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트렌디한 메뉴 개발 및 마케팅 활동을 기반으로 한 높은 브랜드 안정성이 강점이며 최근에는 영화배우 이준혁, 이종격투기선수 추성훈을 전속모델로 계약하여 브랜드를 알리고 있다.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서 구도로는 예비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트렌드와 예산 규모에 맞는 창업 설계는 물론 1:1 맞춤 상담을 통해 입지상권분석, 창업대출, 가맹관리시스템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4번째 참여인 만큼 예비창업자분들에게 가장 필요한 혜택을 파악하여 다양한 창업혜택도 준비했다고 한다. 첫째 500만원 상당의 가맹비 지원, 둘째 300만원 상당의 인테리어 비용 지원, 셋째 450만원 상당의 닭기계 오븐기 지원, 넷째 350만원 상당의 오픈 마케팅 비용 지원까지 총 1,600만원 상당의 지원을 할 예정이다. 해당 혜택은 창업 박람회 상담 후 한 달 안에 계약 시 제공된다.
구도로통닭 관계자는 “본사가 100% 지원하여 진행한 주점 브랜드 최초 전속모델 계약과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가맹점주분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가고 있으니, 예비창업자분들께도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다양한 창업 정보를 전달하는 자리로 많은 준비를 한 만큼 방문해 주시는 분들께 유익한 정보를 드릴 수 있으면 좋겠고, 창업을 고민하는 많은 분의 방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