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의 장인 정신을 기반으로 한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말쓰(MARSE)가 이커머스 플랫폼 ‘37MARSE닷컴’을 신규 론칭하고 골프볼, 보스톤백, 고급 가죽 골프지갑, 벨트, 그리고 골프슈즈백 등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2020년, 이탈리아의 수제 골프 파우치로 유명세를 치른 MARSE는 ‘LA MIA BELLA VITA, IL MIO GOLF, MARSE(나의 아름다운 삶, 나의 골프, MARSE)’라는 슬로건 아래, 전통적인 검정, 흰색, 회색의 골프 제품에서 벗어나 이탈리아 특유의 컬러풀한 골프 가죽 제품을 제공해왔다.
말쓰는 ‘37MARSE닷컴’ 사이트의 단독 재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5,000원 구매포인트를 제공하고, 모든 골프 제품을 상시 5% 할인하며, 5%의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골프브랜드 최초로 악어 가죽 손잡이를 사용한 ‘CROCODILE BOSTON BAG’ 제품을 오는 5월 31일까지 15%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컬러풀한 롱롱골프티 20개를 증정한다.
말쓰 관계자는 “인건비 상승과 유통 마진의 급증으로 고급 소재를 사용하는 우리 브랜드는 판매 루트가 한정되고 판매 가격 인상이라는 악순환을 겪을 수밖에 없다”라며 "소비자 구매패턴과 고객 관리를 강화하고, 유통 마진 절감을 하기 위해 기존의 MARSEMALL과 별개로 신규 플랫폼 ‘37MARSE닷컴’을 구축했다"라고 전했다.
말쓰 관계자는 이번 플랫폼 론칭을 통해 더 많은 골프 애호가들에게 최상의 제품을 제공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확대할 계획이라고 부연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