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디드라이프스타일 코리아에서 전개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행텐&행텐틴즈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소비자들을 위해 해피 패밀리데이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헹텐의 마스코트 ‘피즐리 베어’가 돋보이는 맨투맨, 반팔티셔츠, 셔츠 등 피즐리 베어 컬렉션부터 다가오는 여름에도 시원하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행텐의 여름 쿨링 원단 쿨맥스&쿨텐션 아이템을 선보인다. 원단 사이의 공기층으로 인해 우수한 통기성을 자랑하며 신축성과 복원력이 뛰어나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땀을 흡수해 옷 바깥쪽으로 신속하게 배출하며 원단이 몸에 들러붙지 않아 시원하고 청량한 착용감을 준다.
행텐&행텐틴즈는 이처럼 우수한 퀄리티는 물론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로서 감각적인 디자인과 컬러감을 동시에 자랑한다. 특히 10대 주니어 아이들의 개성있는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하는 행텐 틴즈는 이번 시즌에서 걸스 컬렉션을 강화하였다.
넘치는 끼를 보여주며 블랙핑크 제니의 ‘SOLO’ 무대를 재현해 ‘리틀제니’라는 별명을 가진 ‘정초하’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행텐틴즈의 다채로운 걸스 라인 셋업을 선보였다.
정초하는 레터링 밴드로 포인트를 준 스트라이프 반팔티부터 트렌디함을 더욱 살려주는 카고 스커트와 메쉬소재 레이어드 티셔츠 등으로 트렌디 걸스룩을 완성했다.
정초하의 행텐틴즈 걸스룩과 행텐의 여름 컬렉션은 전국 행텐&행텐틴즈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4월 30일부터 가정의 달 맞이 랜덤박스 이벤트부터 쿠폰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