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정장 브랜드 보헨은 5월을 맞이하여 예복 맞춤 및 대여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가정의 달을 맞아 신랑 예복과 혼주 양복을 동시에 특가로 준비할 수 있는 '영국 원단 패밀리 풀패키지'를 선보인다. 기본 구성으로 맞춤정장 3벌과 수제화 3족, 셔츠 및 타이 각 3매가 제공되어 편리함과 함께 비용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또한 신랑 결혼 예복 맞춤 시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계약 고객에게는 맞춤셔츠, 넥타이, 촬영용 턱시도 및 액세서리 대여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당일 계약 시 촬영 예복 1벌을 추가로 대여해 주며 일부 원단에 한해 소가죽 수제화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예복 대여 패키지 계약고객 대상으로 6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벌 패키지는 물론웨딩 촬영과 결혼식 의상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3벌 패키지, 그리고 양가 혼주 정장까지 제공되는 5벌 패밀리 패키지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어울리는 액세서리 대여는 물론 기장 수선 서비스도 제공한다. 셔츠 및 구두는 별도 대여 가능하며 당일 계약 시에는 1회 무상 대여권이 제공된다.
계약 고객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5월 한 달 간 평일 방문 및 당일 계약 고객 대상으로 혼주 넥타이 세트를 증정하며 리뷰 작성 시 백화점 상품권, 맞춤셔츠, 고급 넥타이 및 보타이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맞춤정장 브랜드 보헨 관계자는 "고객들이 맞춤 예복부터 혼주 정장까지 한 번에 합리적인 비용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혜택을 준비했다”라며 “보헨과 함께 따뜻하고 기억에 남는 가정의 달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5월 한 달간 진행되며 세부 사항은 보헨 공식 웹사이트와 블로그 등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