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개대표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이 되면 강아지도 더위에 지쳐 기력과 입맛이 떨어진다. 사람도 여름이 되면 보양식을 섭취하 듯 아이들 또한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보양식인 오리, 황태 등 충분한 영양 섭취가 필요하다”라고 전했다. 현재 국개대표 공식몰에서는 기력 회복을 위한 보양식, 산책용 간식, 오래 먹는 간식 등 다양한 수제 영양 간식을 모아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기존 건식 애견사료와 다르게 110℃ 온도에서 증기로 쪄 말랑 쫄깃한 식감과 진한 풍미를 주어 기호성이 높은 애견사료 올바른끼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그 중 올바른끼니 알파는 평소 사료 거부가 심한 강아지도 간식처럼 잘 먹는 애견 사료로 알려져 있으며, 미국 사료협회 AAFCO 24가지 기준으로 설계되어 강아지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고루 갖춘 애견사료로 현재 공식몰을 통해 최대 4만 원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국개대표는 애견사료, 애견간식, 고양이 용품 등 다양한 품목을 판매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좋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국개대표는 할인 이벤트 외에도 기부 바자회, 유기동물 보호소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제품을 기부하며 꾸준한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