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누리아이코리아(대표이사 이인익)가 아비토젠의 업그레이드 버전 아비토젠 바이탈플러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2020년 온라인 시장 진출 이후 소비자들의 꾸준한 선택을 받아온 면역균형영양제 아비토젠이 출시된 지 5년 만이다.
아비토젠은 식약처로부터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원료로 인증받은 ‘다래 추출물’을 기반으로 한 건강식품으로 면역 과민반응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출시 이후 면역 불균형으로 면역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새로 출시된 아비토젠 바이탈플러스는 기존 제품에 아연, 나이아신, 비타민 B6, 비타민 B1이 추가되어 면역시스템 전반을 관리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되었다. 면역 과민반응 개선에 직접적으로 도움을 주는 기능에 더해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체내 에너지 생성 및 대사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개선된 것이다.
특히 우리나라의 전통 약재이면서 12개국의 특허를 획득한 기능성 원료인 ‘다래’ 추출물이 주원료로 사용되어 눈길을 끈다. 여기에 사과 농축액, 귤껍질 추출물 분말, 도라지 농축액 등 8가지 부원료를 더해 달콤한 맛을 내어, 남녀노소 누구나 호불호 없이 섭취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온누리아이코리아 박민광 아비토젠 바이탈플러스 브랜드총괄은 "아비토젠 바이탈플러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에 감사하고 더욱 건강하게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아비토젠 바이탈플러스는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쉽게 느낄 면역력 문제로 발생하는 증상과 그 원인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어 “많은 분들이 아비토젠 바이탈플러스를 통해 일상의 활력을 찾을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