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션에서 뷰티 프로덕트를 전개하고 있는 그라펜(GRAFEN)이 올인원 메이크업 아이템인 ‘매치업 톤 커버 로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매치업 톤 커버 로션은 남자들의 자연스러운 톤 케어뿐만 아니라 피부 고민까지 해결할 수 있는 제품으로 20-30대 남성들의 주된 피부 고민인 모공, 홍조를 커버할 수 있는 기능이 주요 포인트이다.
그라펜은 기존 톤 업 크림이나 BB크림, CC크림류들은 ‘커버력’에 주력한 제품이었다면, 맨즈 케어 시장에 트렌드로 자리 잡은 올인원(All-in-one) 및 톤 케어(Tone-care)에 포커싱하여, 커버력은 물론 톤업, 자외선차단, 보습 기능을 가진 제형을 개발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이에 남성 피부 주요 고민 중 트러블, 넓은 모공, 수분 부족을 중점으로 레티놀, 바쿠치올, 시카 등 스킨케어에 포함되는 고효능 성분들을 사용했으며, 특히, 여름에 출시되는 만큼 열을 받아 뜨거워지는 피부의 열감을 낮출 수 있는 쿨링 기능을 넣어 여름철 소비자들이 쉽게 선택할 수 있게 개발됐다.
그라펜 관계자는 “이미 맨즈 뷰티 시장에 경쟁 제품이 많지만, 그라펜은 예전부터 색조 맛집이었던 만큼 한번 사용해보면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전망돼 자신있다”고 전했다.
이어 “그라펜은 가꾸는 것을 어려워하지 않고 어떤 제품을 써야 나에게 맞는지 고민하는 시간을 줄여주고 편리함을 제공하는 ‘스킵 케어(Skip-care)’에 집중하고 있는 과정 중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는 두 번째 제품으로 그라펜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매치업 톤 커버 로션은 6월 24일 무신사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7월에는 올리브영에서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준비 중이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