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후조리원 전문 플랫폼 아이품고가 산후조리원비대면투어 및 예약 서비스 이용 고객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품고는 임신, 출산을 경험한 모든 가정에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국내 최초로 산후조리원 비대면투어와 예약 서비스를 런칭한 바 있다. 서울, 경기, 인천, 부산, 경남 등 전국 약 450여개의 산후조리원을 3D VR 메타버스로 둘러보고 예약, 최저가 결제 등을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다. 무거운 몸을 이끌고 여러 산후조리원을 둘러볼 필요 없이 어플리케이션, 홈페이지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비대면 투어를 할 수 있어 임산부 및 가족들의 호응이 뜨겁다.
또한 매달 100명씩 연 12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임신 축하 선물 박스’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임신 축하 선물 박스’는 기저귀, 손수건, 분유, 초점책, 젖병 등 다양한 육아용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초보 엄마들에게 매우 유용하다. 출산을 앞둔 예비맘이나 4개월 이내에 출산한 산모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배송비도 아이품고에서 부담한다.
이 밖에도 다양한 카테고리의 육아용품을 최저가에 판매하는 등 산모들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모두 제공한다.
아이품고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산후조리원 예약을 진행하는 고객에게 35만원 상당의 범퍼 침대를 무상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4면 가드와 매트리스, 모빌대가 포함되어 있는 알러지케어 아기 범퍼를 산후조리원 2주 이상 예약 시 100%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품고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