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K는 오는 26일 디지털 싱글 'Paint this love'와 동명 타이틀곡을 발매한다. 이에 앞서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9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신곡 무드 필름을 게재하고 음원 일부를 첫 선보였다.
꽃향기를 맡는 JUN. K로 시작한 영상은 다채로운 색깔의 향연이 펼쳐져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일부 공개된 음원이 담고 있는 감미로운 기타 사운드와 서정적인 감성은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JUN. K가 작사에 참여한 신곡 'Paint this love'는 지나간 아픔과 상처를 사랑으로 그려 덮어주겠다는 메시지를 로맨틱한 노랫말로 풀어냈다. JUN. K만의 음색으로 짙은 감정선을 표현했고 일렉 기타 사운드 중심의 악기 구성이 음악적 감각을 배가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JUN. K는 2024년 단독 공연을 통해 국내외 관객들과 만나며 '솔로 아티스트'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 2월 일본 단독 콘서트 'BEST LIVE "Command C+NIGHT"'(베스트 라이브 "커맨드 씨 나이트")와 4월 국내 단독 공연 '2024 JUN. K CONCERT <Command C + You>'(<커맨드 씨 유>)를 진행했고, 6월과 7월에는 단독 투어 '2024 JUN. K SUMMER ROOM TOUR'(서머 룸 투어)를 펼치며 일본과 북남미 4개 지역 9회 공연을 성료했다.
오는 9월 7~8일에는 일본 도쿄에서 닉쿤, 우영과 함께 콘서트 'Premium Live 2024 [ENWJ]'(프리미엄 라이브 2024 [이엔더블유제이])를 열고 해당 공연 일환으로 11월 16일 태국 방콕을 찾는다.
[사진 제공 = JYP엔터테인먼트]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