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바잘(VARZAR)이 2024 가을 컬렉션 ‘A NEW BREATH OF NATURE’를 공개했다.
바잘의 가을은 ‘A NEW BREATH OF NATURE’ 슬로건과 같이 나무, 모래, 흙 등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들을 제품에 투영하여 세련미를 높였다. 고급스러운 소재와 섬세한 디테일을 살린 볼캡, 뉴스보이캡, 마도로스캡, 헌팅캡, 버킷햇, 비니 등 가을 감성이 묻어나는 다양한 제품들을 1차, 2차로 나누어 선보인다.
1차는 총 11가지의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카키, 브라운, 베이지 등 빈티지하면서도 계절감이 느껴지는 컬러감의 뉴스보이캡과 헌팅캡이 주를 이룬다. 시즌 핵심 아이템으로는 이지 핏 뉴스보이캡, 앙고라 헌팅캡, VA 스퀘어 벨트 헌팅캡이 있다.
바잘 로고 이지 핏 뉴스보이캡은 울 혼방 원단을 사용해 내구성과 보온성을 높였다. 뒷면에는 바잘 라벨로 포인트를 주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며 벌룬 핏의 오버사이즈 실루엣이 매력적이다.
브랜드의 시그니처 클래식 로고를 활용한 입체적인 스터드가 가미된 헌팅캡은 베이직 한 디자인으로 어느 아이템과도 잘 어울린다. 특히 앙고라 소재와 체크 패턴의 소재를 사용한 헌팅캡은 단조로운 겨울 스타일링의 포인트가 되어줄 것이다.
이외에도 클래식한 ‘코듀로이 볼캡’과 ‘로고 비니’ 등 다양한 간절기 아이템은 물론, 시즌 슬로건이 더해진 ‘피그먼트 라운드 버킷햇’, 우아한 라인이 매력적인 ‘셔링 버킷햇’도 선보인다. 이번 가을 아이템들은 유니크 하면서도 따뜻함과 편안함을 동시에 선사한다.
바잘의 1차 컬렉션은 9월 2일부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기간 한정 최대 10% 할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