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리움이 Scent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베로이오(veroio)'를 런칭 하면서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직접 네이밍한 ' 베로이오(veroio)'라는 이름은 ‘진정한’을 뜻하는 ‘vé·ro’ 와 ‘나’를 뜻하는 ‘ì·o’의 합성어로 그리스 로마 신화 속 인간의 영혼을 상징하는 여신 프시케가 내면의 진정한 자아를 마주하고 성장해 가는 여정에서 영감을 받은 센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다. 베로이오의 시그니쳐 향 'CHEOUM'을 시작으로 바디밀크, 샤워젤, 디퓨저, 핸드크림 등 앞으로 출시를 앞두고 있다.
'베로이오'는 진정한 아름다움은 나 자신이라는 신념을 가지고 트렌드에 편승하지 않고 시간의 흐름에 흔들리지 않는 센트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며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에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베로이오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처음 벨베티 바디밀크’는 끈적임 없는 바디로션으로 화이트프리바이옴과 효능원료를 최적으로 배합해 피부 속부터 탄탄하게 채워 덧바르지 않아도 보습을 유지해 부드럽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화이트 플로럴과 싱그러운 베르가못 조합으로 매력적이고 우아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으며, 바닐라와 크리미한 샌달우드가 어우러져 부드럽고 뭉근한 여운으로 오랜 시간 머문다는 점이 특징이다”라고 덧붙였다.
‘처음 벨베티 바디밀크’는 베로이오 온라인 부티크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카카오톡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베로이오는 추석을 맞이하여 온라인 부티크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에서 추석 기획이벤트로 1+1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전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