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ITZY(있지)가 새 앨범 'GOLD'(골드)의 맛보기 음원 콘텐츠를 오픈하고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ITZY는 오는 15일 새 미니 앨범 'GOLD' 발매에 앞서 공식 SNS 채널에 트랙리스트, 트레일러, 콘셉트 포토 등 티징 콘텐츠를 공개했다.
7일 0시에는 신보에 수록된 여섯 트랙을 미리 만나보는 'IMAGINARY TRACK'(이매지너리 트랙) 영상을 선보였다.
영상은 그루비하고 리드미컬한 멜로디부터 비트감 넘치는 사운드까지 다채로운 분위기를 담은 6곡의 일부 구간을 인스트루멘털 음원으로 들려줬다. 각 곡의 무드와 어울리는 각양각색 일러스트와 화면 효과로 감상하는 재미를 높였고 들을수록 빠져드는 음악이 귀를 사로잡으며 새 앨범을 향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새 앨범에는 데뷔 이래 첫 선보이는 더블 타이틀곡 'GOLD'와 'Imaginary Friend'(이매지너리 프렌드)를 필두로 신곡 'Bad Girls R Us'(배드 걸스 알 어스), 'Supernatural'(수퍼내츄럴), 'FIVE'(파이브), 'VAY (Feat. 창빈 of Stray Kids)'(배이)가 실린다. 또한 다섯 멤버의 목소리로 완성한 전작 'BORN TO BE'(본 투 비)의 타이틀곡 'UNTOUCHABLE'(언터처블), 수록곡 'BORN TO BE', 'Mr. Vampire'(미스터 뱀파이어), 'Dynamite'(다이너마이트), 'Escalator'(에스컬레이터)의 파이널 버전까지 총 11곡이 수록된다.
K팝 히트곡 메이커 라이언 전, 미국 유명 프로듀서 뎀 조인트(Dem Jointz)가 타이틀곡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고 인기 작사가 조윤경, 방혜현 등 유수 작가진들이 합세해 완성도를 더했다. 6번 트랙 'VAY (Feat. 창빈 of Stray Kids)'는 스트레이 키즈 창빈이 곡 작업과 피처링을 맡았다. 전 세계 28개 지역 32회 규모의 두 번째 월드투어 'ITZY 2ND WORLD TOUR <BORN TO BE>'를 마무리하고 신작 'GOLD'로 돌아온 이들이 앨범명처럼 눈부신 활약에 나설 것으로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ITZY의 새 미니 앨범 'GOLD'는 오는 10월 15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당일 오후 5시에는 컴백 기념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하고 팬들과 소통한다.
[사진 제공 = JYP엔터테인먼트]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