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월 한 달간 51%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 통해 ‘갓 구운 편의점 피자’ 입지 공고히
- ‘우리동네GS’ 어플에서 매주 토·일·월 3일 간 3,000원 할인하는 픽업 이벤트도 진행
- 고피자 판매 호조에 따른 GS25 신메뉴 ‘체다 페퍼로니’ 잇따라 출시
GS리테일과 협업 중인 푸드테크 피자 브랜드 고피자(대표 임재원)가 GS25 1,000호점 달성과 10월 나들이 시즌에 맞춰 다양한 할인 행사를 통해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우선, 10월 한달 간 GS25에서 우리카드 결제 시 고피자 전 메뉴를 51% 할인하는 파격적인 행사를 진행한다. 우리카드로 결제 시 미트 치즈피자와 포테이토&베이컨피자를 3,870원, 트리플 치즈피자를 4,16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10월 10일 출시하는 체다 페퍼로니피자도 3,970원에 구입 가능하다.
더불어 매주 토·일·월요일에는 ‘우리동네GS’ 어플에서 픽업 주문 시, 고피자 4종을 모두 3,000원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우리카드가 없는 고객도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한편, 고피자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확장을 위해 지난해부터 국내 1위 편의점인 GS25와 협력해왔다. 이는 고피자의 푸드테크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경쟁력이 편의점 고객층과 부합해 고피자의 신규 소비자 접점 확대 및 GS25 가맹점 매출 성장의 주요 동력으로 작용할 것이라는 기대감이 반영된 것으로, 지난 5월부터 본격적인 전개를 시작해 현장의 관심과 호응에 힘입어 10월 초 1,000점까지 빠르게 확장했다. 이는 당초 목표했던 하반기 달성 시점보다 두 달 앞당겨 이룬 쾌거로, GS25는 올해 고피자 운영 매장을 1,500호점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고피자의 판매 실적도 눈에 띈다. 현재까지 점포 당 하루 평균 4.1개의 피자가 판매되고 있으며, 누적 판매 수량은 40만 개를 넘었다. 특히 전체 판매의 약 30%가 배달과 픽업 서비스에서 이뤄지고 있는 만큼 온라인 고객을 오프라인 매장으로 유도해 GS25 매장의 추가 매출을 달성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고 전했다.
고피자 임재원 대표는 “편의점 고객들이 ‘주문 즉시 5분 만에 제공되는 갓 구운 피자’를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할 것”이라며, “고피자의 맛과 품질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고, GS리테일과의 협업을 통해 접근성과 편리성까지 갖추어 ‘국민 피자’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