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플랫폼 부문(대표 배보찬)이 골드 클래스 고객 혜택 강화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야놀자 플랫폼은 오는 20일까지 골드 클래스 회원 대상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골드 클래스 전 회원에게 야놀자 플랫폼이 엄선한 60여 개의 인기 호텔 전용 최대 5만 원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이번 프로모션 혜택은 10월 한 달간 제공되는 국내 숙소 전용 최대 6만 원 할인 쿠폰과 중복 적용되며, 이외에도 제휴카드 및 간편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면 최대 5천 원 중복 할인이 가능하다.
야놀자 플랫폼은 지난 2월 VIP 멤버십 '골드 클래스'를 론칭한 이후 고객 혜택 강화에 나서고 있다.
야놀자 플랫폼은 최소 10% 이상 상시 할인되는 골드 특가 상품 수를 2월 대비 3배 이상 확대하는 등 골드 클래스 회원에게 몰입도 높은 서비스 경험을 지속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야놀자 플랫폼이 보유한 방대한 인벤토리와 프리미엄 혜택을 결합해 골드 클래스 회원들이 야놀자 플랫폼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국내 대표 여가 플랫폼으로서 고객 만족과 충성도를 높이는 프로그램을 강화하고 긍정적인 서비스 경험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