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Kep1er)는 1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6집 앨범 ‘TIPI-TAP’의 동명 타이틀곡 무빙 로고를 공개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무빙 로고에는 곡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러블리한 컬러를 배경으로 ‘How to make TIPI-TAP’이 적힌 종이가 놓여져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사각사각 종이를 접는 소리와 함께 일명 ‘동서남북 종이접기’가 순차적으로 진행돼 눈길을 끈다.
이번 무빙 로고는 컴백 앨범의 분위기와 스타일에 대한 힌트를 엿볼 수 있는 아기자기한 콘텐츠로 팬들에게 열띤 반응을 얻고 있다.
앞서 케플러(Kep1er)는 팬들과 함께 완성하는 의미 있는 컴백을 위해 온오프라인에서 지도 찾기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팬이벤트인 ‘TIPI-MAP’를 마련해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처럼 케플러(Kep1er)는 미니 6집 앨범 ‘TIPI-TAP’의 색다른 변신과 에너제틱한 분위기를 미리 전달하고자 다양한 방식으로 팬덤 케플리안(Kep1ian)이 함께할 수 있는 콘텐츠들을 연일 공개하며 남다른 팬사랑을 보여주고 있다.
타이틀곡 ‘TIPI-TAP’은 기존의 음악 세계에서 보지 못한 케플러(Kep1er)만의 당차면서도 유니크한 컬러를 담은 곡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으며, 선공개된 신곡 ‘sync-love’는 캐치하고 감각적인 랩과 신비로운 멜로디가 조화된 하이퍼팝 기반의 댄스 곡으로 케플러(Kep1er)의 압도적인 변신을 기대하게 만든다.
한편, 케플러(Kep1er)는 오는 11월 1일 오후 1시 미니 6집 앨범 ‘TIPI-TAP’을 발표한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